금연에 대한 정보를 찾으십니까? 아래 팁을 참조하십시오!

2020. 6. 16. 01:55카테고리 없음


금연에 대한 정보를 찾으십니까? 아래 팁을 참조하십시오!



담배를 끊어야 한다는 사실을 모르는 흡연자는 어디에도 없다.


담배 피우는 사람이 담배가 얼마나 건강하고 영양가 높은지 말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는가? 비흡연자들은 금연의 많은 어려움을 이해하려고 노력할 수 있지만, 이전 흡연자들은 당신보다 먼저 그 길을 걸어왔다.


왜 그만두어야 하는지, 어떻게 하면 성공적으로 끝낼 수 있는지 계속 읽으세요.




그만두는 것의 이점과 그만두기로 결정할 때의 단점을 나열해 보아라.


이것은 당신의 흡연 습관을 성공적으로 영구히 차버릴 확률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뭔가를 적는 것은 당신의 전체 정신적 관점을 바꿀 수 있다.


목표에 집중하게 되기 때문에 이런 식으로 당신의 노력은 더 쉬워질 것이다.




금연 결정을 내렸으면 지원 단체에 도움을 청해 보십시오.


다른 전직 흡연자들을 만나는 것은 도움이 된다.


왜냐하면 그들은 여러분이 겪고 있는 것을 이해하고 여러분의 투쟁을 통해 여러분을 도울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사람들은 당신에게 중요한 조언, 지원, 그리고 심지어 지도까지 줄 수 있다.


레크리에이션 센터, 교회 또는 커뮤니티 칼리지 같은 곳에서 지원 그룹을 찾을 수 있다.




담배를 끊기로 결심했다면 최면술을 시도해 보라.


전문 최면술사들은 그 습관을 포기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치료하는 데 극히 성공적이었다.


긍정적인 확언을 듣는 동안 깊은 무아지경에 빠지는 것은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지도 모른다.


일단 무아지경에서 벗어나면 담배에 대한 욕구가 그만큼 강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네가 성공적으로 그만둘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친구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담배를 끊기로 한 당신의 결정에 대해 지지해 달라고 부탁하라.


그들의 판단이 아니라 당신이 그들의 지지를 원한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릴 필요가 있다.


처음에는 기분이 나쁠 가능성이 높고, 아마 명확하게 생각하지 않을 것이라고 그들에게 알려야 한다.


담배를 끊는 것은 쉽지 않고, 이 과정에서 사랑하는 사람들의 지지가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차가운 칠면조 담배를 끊을 수 없다면, 패치, 스프레이, 흡입기, 껌과 같은 니코틴 대체 요법을 사용하라.


이 제품들은 적은 양의 니코틴을 여러분의 몸에 전달하여 금단이라는 고통과 스트레스 없이 중독을 없애도록 돕는다.




긍정적인 전망과 높은 헌신을 유지하는 것은 흡연을 멈추는 중요한 측면이다.


담배를 피운 후의 삶을 상상해보라.


담배를 피운 후 당신이 더 건강하고 행복하며, 조금 남은 채 월 예산을 지킬 수 있는 장소를.


입김이 훨씬 좋아지고, 건강도 좋아지고, 매달 예산으로 약간의 여윳돈이 생길 것이다.


비록 사람들이 흡연에 대한 나쁜 점들을 알고 있을 때, 그들은 담배를 끊을 만큼 충분히 겁을 먹을 수 있지만, 긍정적인 변화들을 극복하는 것 또한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만두기 전에 좀 줄여라.


이것은 흡연을 제거하는 과정을 시작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그날의 첫 담배를 피우기 전에 적어도 한 시간은 기다려라.


또 다른 대안은 흡연 시간마다 담배의 일부만 피우는 것이다.




담배를 피우지 않는 사람들은 왜 흡연자들이 계속 피우기를 원하는지 상상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비흡연자도 담배를 끊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모른다.


그러나 실제로 그만둔 사람들이 있었고, 그들의 경험은 위의 글에서 공유되었다.


흡연으로부터의 해방을 위해 그들의 생각을 당신 자신의 삶에 적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