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 조언": 골드 판매, 구매 및 기타에 대한 주요 팁

2020. 6. 16. 01:54카테고리 없음


"골든 조언": 골드 판매, 구매 및 기타에 대한 주요 팁



만약 당신이 위험의 균형을 잡고 당신의 부를 보험에 들기를 원한다면, 금은 그것을 할 수 있는 시장이다.


반면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고 모든 선택사항도 고려해야 한다.


금이 왜 그렇게 훌륭하고 가치 있는 투자 전략인지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금값의 추정치를 두 개 이상 얻으십시오.


당신의 금을 팔기 위한 많은 장소들이 있고, 그들은 각각 다른 목표 마진을 가지고 있다.


몇 가지 견적을 얻으면 더 공평한 가격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금을 팔거나 구입하기 전에 금속 가격이 얼마나 중요한지 확실히 알고 있어야 한다.


금값, 백금값, 은값은 매일 변동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거래하기 전에 특정일에 현물값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1온스 이하를 산다면 당신은 녹는 값에 프리미엄을 지불해야 한다.




온라인에서 당신이 찾을 수 있는 가장 평판이 좋은 골드 구매자를 찾아라.


BBB는 온라인 고객 후기처럼 훌륭한 연구가 될 수 있다.


또한 골드 딜러에게 판매하기 전에 몇 가지 제안을 받아 최고의 수익을 얻으십시오.




인터넷에서 금을 파는 것에 대해 알아보세요.


금 거래는 반드시 벽이 있는 곳에서 일어나야 하는 것은 아니다.


많은 웹사이트들이 이용 가능하다면 당신의 금을 파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돈을 벌기 위해 이 웹사이트에 당신의 금을 보낼 키트를 얻을 수 있다.


만약 모든 것이 정상적으로 작동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의 가동률로 지불할 것이다.




돈을 절약하여 더 높은 품질의 금을 구입하고 금으로 채워진 금도금 조각은 피하십시오.


금 도금된 조각에 안주하기 전에, 단단한 금 장신구에 대한 좋은 거래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라.


벼룩시장과 전당포를 방문하면 최고의 가격을 받을 수 있다.




금 장신구를 찾기 전에 항상 최신 금 시세를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공정한 가격을 받고 있는지 아닌지를 나타낼 것이다.


많은 딜러들이 당신에게 시장가치를 제공하지만, 단지 당신이 빠른 현금을 원한다고 가정하고 그들에게 가장 적합한 거래를 할 사람들이 있다.




당신이 가게나 전당포에 팔기 위해 고철 보석이나 금 조각을 가지고 온다면 시내를 돌아다녀라.


지불된 가격은 가게마다 다를 것이다.


금을 구입할 때는 간접비와 수수료를 고려해야 하기 때문이다.




금을 우편으로 보내면, 그 제안이 그다지 좋지 않다면 그것을 당신에게 돌려주는 것이 얼마인지 알아보세요.


회사들은 종종 무료배송을 제공하지만, 그것들을 우편으로 당신에게 돌려주려면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보석을 되찾으려면 얼마를 지불해야 하는지 미리 알고 있어야 한다.




금을 판매할 때는 허가받은 구매자와만 작업하십시오.


나쁜 거래를 할 가능성은 여전히 있지만, 당신의 구매자는 평판 그 이상일 가능성이 있다.


제공 조건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처음 찾는 구매자에게 강제로 판매하지 마십시오.




금 거래를 검색할 때 중고품 가게와 골동품 가게를 무시하지 마라.


뭘 찾아야 하는지 확실히 해 때때로 사람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상점에 팔기도 한다.


그 손실로부터 이익을 얻되, 먼저 조사한 후에야 이익을 얻는다.




운 좋게도, 이 기사는 금이 당신의 미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인지 배우는데 도움을 주었다.


금은 다양한 투자 포트폴리오에 탁월한 진입을 하여 현금 보유의 유동성과 주식과 채권의 성장 잠재력 사이에서 유용한 균형을 이룬다.


이제 금을 어떤 위험에 투자해야 하는지 뿐만 아니라 어떤 것이 투자하기 좋은지를 알 수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