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채 통합에 대해 알고 싶으십니까? 읽어보기

2020. 6. 16. 01:53카테고리 없음


부채 통합에 대해 알고 싶으십니까? 읽어보기



매달 산더미 같은 빚에 맞닥뜨리는 것보다 더 나쁜 일은 없다.


하지만 시간을 들여 이 과목에 대해 할 수 있는 것을 배우면 재정적인 안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아래의 팁들은 좋은 출발점이다.




청구서를 인수하기 위해 채무 통합을 고려하고 있다면, 그들이 비영리 단체라고 말하는 회사를 전적으로 신뢰하거나, 서비스에 대해 과다 청구될 위험을 무릅쓰지 마십시오.


부도덕한 대부업자들은 종종 이런 분류 뒤에 숨어서, 당신이 불리한 대출 조건에 가입하도록 오해한다.


부채 통합 회사를 찾기 위해 당신은 추천 그룹을 사용하거나 BBB를 체크아웃할 수 있다.




채무 통합을 위해 회사를 선택할 때 장기적인 영향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부채를 관리하고, 또한 회사가 당신을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인지 결정하기를 원한다.


일부는 나중에 이러한 상황을 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통합 회사는 영리하지 않기 때문에 선택하지 마십시오.


비영리단체가 자동으로 신뢰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한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회사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려고 한다면, 여러분은 BBB, 또는 더 나은 사업국을 사용하여 항상 그들을 찾아봐야 한다.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라면 빚을 갚기 위해 재융자를 고려하라.


주택담보대출 금리가 낮을 때는 이 방법을 사용하여 부채를 통합할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은 실제로 원래의 지불보다 더 낮은 담보 대출금을 받을 수도 있다.




비록 대부분의 채무 통합 제안이 합법적이고 도움이 되긴 하지만, 몇몇은 사기일 뿐이다.


뭔가 비린내가 난다면, 아마 그럴 것이다.


당신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모든 질문을 대출자에게 확실히 하도록 하라.


대출자는 당신에게 정답을 줄 수 있어야 한다.




모든 부채를 통합할 가치가 있는가? 금리가 0%라면 보통 대출을 받는 게 말이 안 된다.


예를 들어, 왜 더 높은 이자의 대출과 결합하려고 하십니까? 대출자는 각 대출이 통합되어야 하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당신이 평가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금융기관이 돈을 빌려주지 않을 정도로 자금 사정이 안 좋으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친구나 가족 구성원에게 의지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라.


반드시 갚을 수 있을 때 그들에게 말할 수 있도록 하고 약속을 지키도록 하라.


당신은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를 손상시키고 싶지 않다.




부채 통합 대출을 빠른 해결책으로 보지 마십시오.


네가 길을 바꾸지 않으면 빚은 항상 문제가 될 거야.


채무통합대출을 설정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돈을 어떻게 관리하는지 평가해야 더 나은 금융 미래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부채 통합의 대안으로, 빚을 갚는 순서를 결정하는 "눈덩이" 전술을 사용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


먼저 금리가 가장 높은 카드를 선택한다.


다음으로, 매우 빨리 지불하십시오.


그런 다음 그 결제를 하지 않아서 절약한 돈을 가지고 다음 카드를 지불하는 데 쓰세요.


이 선택권은 대부분의 선택사항보다 낫다.




빚은 결혼을 망치고, 끝없는 잠 못 이루는 밤을 초래하며, 자존심을 크게 해치는 힘을 가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부채 통합에서 필요한 도움을 찾을 수 있다.


위의 정보를 사용하여 부채를 관리하는 데 도움을 받으십시오.